THE 5-SECOND TRICK FOR 호치민골프여행

The 5-Second Trick For 호치민골프여행

The 5-Second Trick For 호치민골프여행

Blog Article

도시와 가까이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며 코스 어디에서나 베트남 최대인구를 자랑하는 호치민시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부대시설 : 숙박 시설, 피트니스, 마사지, 레스토랑, 승마, 사우나, 스누커, 스파, 수영장, 테니스

다낭의 이발소는 국내와는 다소 차이가 있는데 단순히 머리를 깎는 곳이 아닌 샤워, 전신 케어, 손발톱 케어, 두피 마사지, 페이셜 케어등 마무리 서비스를 제외한 종합관리를 받을 수 있는 업소입니다.

떤썬녓 골프 코스는 공항 호치민시 공항 바로 뒷편에 있는 골프장입니다. 공항과 가깝다보니 출국 시간이 애매하여 먼 거리를 꺼려하시는 분들에게는 적합한 골프장입니다.

베트남 골프 - 플라잉베트남 현지 직판 골프투어 전문 여행사 베트남 골프

또한 베트남 최대 경제 도시인 호치민의 도시적인 분위기도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오래된 전통있는 골프장이고 해외골프를 만끽할수있게 카트가 페어웨이 진입이 되는 몇 안되는 곳입니다.

식사또한 로컬,한인식당을 교차하며 한국인의 입맛에 맞고 유명한곳 또는 조용한 식당을 제공해드립니다.

베트남 다낭골프여행을 준비중이시면 편안한 허실장에게 네이버 톡톡하세요!

가격은 인원수와 지역에 따라 상이한 편이며 일정 옵션의 추가 여부에 따라서 크게 달라질 수 있지만, 아무런 고민 없이 편안하게 베트남의 모든 유흥을 경험해 보고자 한다면 가장 만족도가 높을 수 있는 황제 코스 패키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상담이 필요 할 때는 (사진을 누르시면 해피골프 담당자와 상담창으로 이동 합니다)

아울러 추후 선택에 따라서 유흥 일정을 추가할 수도 있으므로 개인과 일행의 니즈에 따라 커스터마이징 하기에 가장 좋은 호치민골프예약 패키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 호치민 황제투어,골프투어,밤문화투어 즐기기, 베트남 여행지 중에서 호치민은 남부의 최대 도시이자 베트남 경제 중심지 답게 다양한 스타일의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공항 픽업 및 샌딩 + 호텔 숙박 및 조식 + 라운딩 + 골프장 왕복 차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