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EST SIDE OF 호치민가라오케

The best Side of 호치민가라오케

The best Side of 호치민가라오케

Blog Article

바닷바람은 강하게 불어오며 페어웨이는 좁고 기복이 심하기 때문에 정교한 샷을 필요로 하고 있어 실력있는 골퍼들의 도전 정신을 더욱 고취시키는 코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과거의 흔적을 간직한 채, 아직까지도 우편물을 처리하고 있는 이곳을 방문하면 고즈넉하고 아름다운 분위기에서 독특한 건축물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개인 골프 예약 남부 지역 골프 클럽 중부 지역 골프 클럽 북부 지역 골프 클럽

떤썬녓 골프 코스는 공항 호치민시 공항 바로 뒷편에 있는 골프장입니다. 공항과 가깝다보니 출국 시간이 애매하여 먼 거리를 꺼려하시는 분들에게는 적합한 골프장입니다.

벤트그라스가식재되어 있는 페어웨이와 ​그린 매홀 워터해져드는  골퍼들에게 도전의식을 느끼게 합니다.

종합 패키지 여행답게 황제 투어는 모든 이동시 전용차량을 통한 픽업 서비스가 기본으로 제공되며 업소 예약 부터 진행까지도 불편함이 없도록 모든 부분에 대해 현지 전문 가이드를 통해 이루어지기 때문에 처음 이용하는 분이라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 특히 인기가 높습니다.

특히 밤문화에서 빠질 수 없는 다양하고 맛있는 먹을 거리도 함께 즐기시면 더욱 알찬 호치민황제관광 여행이 되실겁니다.

베트남 황제 코스는 성인 남성이라면 누구나 어려움 없이 편리하게 베트남의 밤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여행 패키지입니다. 특히 언어 문제 등을 이유로 해외 여행에 대한 부담을 느낄 필요가 없고, 혼자 여행시 불쑥 찾아오는 외로움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으며, 일일이 정보를 찾거나 예약하는 등의 번거로움으로 스트레스를 받지 않아도 된다는 점은 패키지의 다소 높은 비용을 상쇄하고도 충분할 정도의 메리트를 안겨줍니다.

상담이 필요 할 때는 (사진을 누르시면 해피골프 담당자와 상담창으로 이동 합니다)

차량으로 한 시간 내외면 도착할 수 있어서 부담없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담이 필요 할 때는 (사진을 누르시면 해피골프 담당자와 상담창으로 이동 합니다)

에코걸은 정해진 시간 동안 무엇이든 이용객이 원하는 대로 자유로운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있기 때문에, 다른 유형의 서비스들보다 한 차원 높은 수준의 만족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뛰어난 외모에 소통 능력까지 갖춘 에코걸은 주로 에이전시에 소속돼 꾸준히 관리되며 베트남 황제 투어 패키지의 핵심을 이루는 근간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호치민 골프여행 패키지는 골퍼들에게 베트남의 문화적 경험을 제공합니다. 골프 라운딩 뒤에는 덤으로 현지 음식과 문화를 체험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베트남 만의 톡특한 여러가지 문화를 여행 일정에 포함해보시길 바랍니다.

Report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