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황제투어 FOR DUMMIES

호치민황제투어 for Dummies

호치민황제투어 for Dummies

Blog Article

진정한 의미의 다낭 황제 투어를 즐기시고 싶으시다면 추천드리는 코스이며 만약에 자율성이 필요하시다 하면 이것보다는 좀 더 가성비 패키지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특히 황제투어 패키지의 경우, 함께 모든 일정을 함께하는 에코걸은 단순히 함께 해가 진 뒤에만 목적이 있는 것이 아닌 완벽한 현지 가이드로서 함께 여행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유명 골퍼 콜린 몽고메리가 설계한 이곳은 바람에 날리는 모래언덕, 토착 식물들과 함께 베트남 동해를 따라 자연 친화적인 모습 그대로를 활용해 디자인된 것으로 오직 두바이, 아일랜드, 웨일즈 등의 플래그십 레이아웃을 자랑하는 골프장에서만 몽고메리의 이름을 사용할 수 있을 만큼 특별합니다.

둘째 날 : 에코걸 미팅 뒤 가이드와 호이안, 시내 돌아오신 뒤 마사지 또는 이발소 체험 후 해산물 식당 이동. 옵션에 따라 클럽 이동 또는 야시장 투어 후 마무리

기본적인 황제 골프 패키지 구성은 베트남 골프 패키지 여행을 베이스로 라운딩 이후의 자유시간을 중심으로 즐기고자 하는 유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숙소의 경우 완벽한 프라이버시를 보장하면서 개인 수영장을 포함해 최상급 시설을 갖춘 풀빌라를 이용하게 되는데, 타인의 눈치나 방해 없이 자유롭게 지낼 수 있으며 황제 골프 패키지의 필수 요소인 에코걸을 포함한 일행 모두 지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다낭에서도 한인타운이 위치한 곳에 자리잡고 있어 가라오케를 즐긴 다음 근처의 한인 마트나 식당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국내 관광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습니다.

※ 간혹 골프장 사정 또는 대회 일정으로 인해서 티옵이 변경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처음 황제투어를 이용해 보는 경우는 물론 경험이 많은 베테랑에게도 다낭 황제투어는 언제나 가장 최상의 만족감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모래 자연지형을 살려 적절한 업 다운이 있는 코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골프장의 캐디는 대부분 남성으로, 비록 영어 실력은 제한적이지만 서비스 마인드가 뛰어나다. 또한, 국제 표준 조명 시스템이 있어 야간에도 플레이 가능하며, 이는 호치민 밤 문화의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굳이? 안해도 잘버는데!? 이런 마인드라 ㅠㅠ 현제는 다낭만 가능 합니다. 제가 분발 해서 하노이 호치민도 이렇게 모실수 있게 만들겠습니다!!

이미 몇 차례 언급하였지만, 결국 황제 코스는 여러 종류의 밤 문화 체험을 하나로 통합시킨 패키지 상품에 해당하므로 방문하고자 하는 지역의 특성을 그대로 반영할 수 밖에 없습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호치민황제관광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베트남 여행의 황제투어, 골프투어, 밤문화투어는 모두 독특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일행들과 서로의 친목을 도모하기 위한 특별한 풀파티를 원하는 분들, 골프를 즐기는 분들 , 밤 문화를 즐기는 분들에게 모두 적합한 선택지입니다. 베트남의 아름다운 풍경과 다채로운 경험을 만끽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Report this page